급전 필요할 때 구하는 방법, 디시 후기 포함 꿀팁 방출

급전이 필요하지만 지인에게 도움을 요청하기 어려운 분한테 도움이 될만한 정보들로 준비했습니다.

30만원대 소액부터 최대 300만원까지 당일 대출이 가능한 상품들로 선정했습니다.

대출뿐만 아니라 마이너스 통장을 포함하여 장기 카드, 보험계약, 현금서비스 방법도 같이 정리했으니 필요한 분들이라면 많은 도움이 되실겁니다!


< 글의 순서 >

소액 마이너스통장

장기 카드대출

보험계약대출

현금서비스

대출상품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최대 300만원 급전 대출

핀크 비상금대출- 최대 300만원 급전대출

우리은행 비상금대출- 100만원 급전 대출

SBI저축은행 스피드론-100만원 급전 대출

신한은행 비상금대출- 30만원 소액 급전 대출

OK저축은행 주분 OK론- 30만원 소액급전 대출

페이코 대출-50만원 소액급전 대출

KB저축은행 KIWI 비상금대출-야간 급전 대출

함께보면 좋은 글

신용조회 등급하락 불이익 있을까? 대출 한도 조회 알아둘 내용

마이너스 통장이란, 뜻 쓰는이유 및 개설자격 (연계가능)

무직자 대출 상품 총정리, 모바일 가능 (업로드 예정)

무직자 대출 쉬운곳, 비상금대출 추천 TOP10 (업로드 예정)

무직자 소액대출 쉬운곳 top 10, 저신용자 꿀팁 알려드림 (업로드 예정)

무직자 모바일 즉시대출 가능한 곳, 궁금한점 모아보기 (업로드 예정)

소액 마이너스통장

-급전-대출-마이너스통장

급전 대출 중에서도 가장 쉽게 이용할 수 있는 것이 ‘소액마이너스 통장’을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소액마이너스 통장은 비상금대출과 비슷한 방식의 체계를 이루고 있으며 무엇보다 소액부터 고액까지 금액에 상관없이 본인이 필요한만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직업과 소득여건과 상관없이 이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별도의 증빙 서류 단계없어 바로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급전 대출이 필요한 경우 대부분 백단위의 금액보다 소액을 원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일반적인 대출상품은 최소한의 이용금액이 정해져 있어 부담이 클 수 있지만 마이너스 통장의 경우 최소 한도가 정해져 있지 않아 1만원 대의 금액부터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용한 금액만큼만 이자를 지불하면 되기 때문에 최소 한도로 마이너스를 설정한 다음 필요 금액만큼 원할 때마다 사용할 수 있다는 큰 장점이 있습니다.

1금융권 상품들도 많이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다른 대출 상품에 비해 신용도에 대한 불안함이 적은 편이며 저금리로 적용되어 이자 부담도 줄일 수 있는 방법입니다.

특히 마이너스 통장은 은행 상품에 따라서 신용등급이 아닌 통신등급으로도 이용할 수 있어 특별 조건 없이도 모든 사람이 이용할 수 있는 대출 상품입니다.

마이너스 통장 신청방법은 모바일 비대면 방식으로도 이용할 수 있으며 별도의 제출 서류가 없어 신청 이후 바로 활용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면 많은 도움이 되실겁니다.

장기 카드대출

급전-대출-장기대출-카드론

장기 카드론대출은 현금서비스와 비슷한 상품으로 본인이 보유하고 있는 카드사를 통해 대출을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장기 카드론 대출은 24시간 365일 이용이 가능하지만 일부 카드사에서만 지원을 하고 있기 때문에 카드론 신청 전에 본인이 보유하고 있는 카드사에서 카드대출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는지 먼저 확인을 해야합니다.

카드론대출은 해당 카드사 상품을 보유하고 있다면 간편하게 현금처럼 대출을 이용할 수 있지만 대부분 높은 금리를 적용하고 있는데요

카드사마다 금리율이 다르긴 하지만 일반적으로 카드 대출의 경우 고금리를 책정하기 때문에 금리가 어느 정도인지 미리 살펴보신 다음 본인이 부담할 수 있는 경우에만 이용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보험계약대출

급전 대출 보험계약 대출

보험 대출 상품은 본인이 가입 되어 있는 보험의 해지환급금을 담보로 대출을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보험사마다 요구하는 조건이 차이가 있지만 대표적 KB손해보험 보험계약 대출의 경우 보험대출 가능 금액이 5만원 이상인 장기보험 고객을 대상으로 하고 있습니다.

또한 본인 계좌에 자동이체 보험료를 3개월 이상 납부한 고객인 경우에만 보험계약대출을 이용할 수 있는데요

보험계약대출은 조건이 제한적이긴 편이지만 보험금을 담보로 이용하기 때문에 대출 금리가 최소 3..6% 정도로 제 1금융권만큼 낮은 금리를 적용하고 있어 이자에 대한 부담을 줄일 수 있습니다.

또한 대출기간도 보험계약 만기일까지 이용할 수 있어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는 대출 상품입니다.

현금 서비스 대출

단기 카드 대출과 비슷한 체계를 가지고 있는 현금 서비스 대출은 리볼링이라는 명칭으로도 많이 불리고 있는데요

급전대출-현금-서비스-대출

현금서비스 대출은 본인이 보유하고 있는 신용카드 카드사에 신청할 수 있는 것으로 대출 조건이 낮은 편이기 때문에 누구나 편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중도상환수수료도 발생되지 않아 이용 중간에 상환을 하더라도 수수료가 면제된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하지만 현금서비스 대출 또한 카드론 대출 처럼 고금리를 적용하기 때문에 대출 신청 전에 금리 적용율을 먼저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카드사마다 조금씩 중도상환 수수료가 발생되는 곳도 있으니 현금 서비스 대출을 이용할 경우 금리와 중도상환수수료 부분을 꼼꼼히 살펴보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현금 서비스 대출은 전화, 인터넷 등 비대면을 통해서 신청이 가능하며 인근 ATM기를 통해서 현금으로 바로 인출할 수 있습니다.

대출상품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최대 300만원 대출

핀크 비상금대출- 최대 500만원 대출

우리은행 비상금대출- 100만원 대출

SBI저축은행 스피드론-100만원 대출

신한은행 비상금대출- 30만원 소액 대출

OK저축은행 주분 OK론

페이코 대출-50만원 소액 대출

KB저축은행 KIWI 비상금대출-야간 대출

대출 상품 추천으로 30만원대 소액 대출부터 최대 300만원까지 당일 급전 대출을 이용할 수 있는 상품들로 선정했는데요

제 1금융권부터 2금융권까지 포함하여 비상금 대출까지 같이 정리했으니 본인에게 맞는 대출 상품을 선택하길 바랍니다.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최대 300만원 급전 대출

가장 먼저 추천드릴 대출상품으로 제 1금융권인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상품인데요

 급전 대출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은 최소 50만 원부터 최대 300만 원까지 최소 연 3.09%의 금리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대출기간은 약 1년 정도로 만 19세 이상인 성인 및 서울 보증보험 보험증권 발급이 가능자라면 모두 이용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제 1금융권 상품으로 높은 한도를 저금리로 이용할 수 있어 이자에 대한 부담을 적은 상품 중 하나인데요

대출기간도 만기 시 본인이 원할 경우 연장을 신청하면 심사과정을 통해서 1년 단위로 연장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만 19세 서울 보증보험 보증권 발급이 가능한자라면 신용등급 8등급인자도 신청이 가능하여 별도의 소득이 없는 대학생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신청방법은 모바일 어플 카카오뱅크를 통해서 별도 단계 없이 간편하게 바로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핀크 비상금대출- 최대 500만원 급전대출

급전 대출 핀크 비상금 대출

핀크 비상금대출은 생활비 대출로도 유명한 상품으로 최대 500만원까지 이용할 수 있는 고액 대출을 이용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대출한도는 최대 500만원으로 최저 연 5.928%의 금리를 적용하고 있으며 최대 5년 기간동안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핀크 비상금대출은 만 19세 이상인 자를 대상으로 CB사 소득에 의해 한도가 산정되는 고객이거나 하나은행 대출심사에 통과하는 고객만 신청을 할 수 있는데요

최소 50만원까지도 이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소액을 원하는 분들이나 고액 급전 대출이 필요한 모든 고객에게 안성맞춤인 대출 상품입니다.

또한 금리 인상 적은 편이기에 저금리로 이용할 수 있어 이자 부담이 적은 제 1금융권 대출인데요

중도상환수수료도 별로도 발생되지 않아 여유롭게 대출 기간을 잡은 다음 원금을 조기상환하면 이자 부담도 줄일 수 있으니 위와 같은 방법으로 이용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우리은행 비상금대출- 100만원 급전 대출

우린은행 비상금대출은 통신등급 산출이 가능한 자라면 최대 300만원까지 이용할 수 있는 급전 대출 상품인데요

급전대출 우리은행 비상금대출

최대 한도 300만원까지도 이용이 가능하며 최소 연 3.80%의 금리가 적용됩니다.

대출기간은 1년으로 통신등급 산출이 가능한 고객 중에서 CB 1~6구간에 해당하면 간편하게 우리은행 비상금 대출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우리은행 비상금대출도 제 1금융권에 속하는 상품으로 연 3.8%라는 저금리가 적용되어 이자 부담이 낮은 편입니다.

또한 대출기간도 만기 시 본인이 원할 경우 1년 단위로 연장이 가능하며 상환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만기일에 전액을 상환하는 방식으로 인지세와 같은 별도의 고객 부담 비용과 중도상환 해약금이 발생하지 않는데요

우리은행 비상금대출 신청방법은 모바일 어플 ‘위비뱅크’을 통해서 별도의 제출 서류 없이 비대면을 통해 신청이 가능합니다.

SBI저축은행 스피드론-100만원 급전 대출

급전대출 sbi저축은행 스피드론

SBI저축은행 스피드론 상품은 최대 500만원 빠른 대출이 가능한 곳으로 유명한 상품인데요

최대 500만원 대출이 가능하여 제 1금융권보다 높은 한도를 이용할 수 있는 곳입니다.

대출금리는 최저 16.4%로 최대 3년까지 대출을 이용할 수 있으며 만 20세 이상 나이스 신용평점 350점 이상이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SBI 저축은행 스피드론은 제 2금융권 상품으로 금리가 높은 편이지만 높은 한도에 비해 별도의 조건없이 대출이 가능합니다.

대출기간도 400만원이 넘어갈 경우 3년 이내의 연단위로 설정할 수 있으며 원리금 균등분할 방식을 통해서 상환하게 됩니다.

SBI저축은행 스피드론은 인터넷 홈페이지나 모바일 어플 바빌론을 통해서 비대면을 신청이 가능한데요

스피드론 상품은 별도의 조건이 없기 때문에 직업이나 소득을 확인하는 제출 서류 단계없이 신청 이후 바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신한은행 비상금대출- 30만원 소액 급전 대출

제 1금융권인 신한은행에서 진행 중인 비상금 대출은 30만원 소액 대출로 이용하기 좋은 상품입니다.

급전대출 신한은행 비상금대출

대출한도는 최대 200만원까지 가능하여 최소 연 4.05%의 금리로 1년의 대출기간 동안 대출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대출조건으론 만 19세 이상 서울 보증보험 보험증권 발급이 가능한 고객으로 당행 심사긴준을 총족해야 합니다.

신한은행 비상금대출은 다른 1금융권 대출 상품보다 대출 한도가 낮은 편이여서 소액으로 부담없이 이용하기 좋은 상품인데요

마이너스 통장 방식으로 한도 내에서 본인이 원하는 금액만큼 언제든지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신한은행 쏠편한 비상금대출 신청방법은 모바일 어플 신한 쏠을 통해서 간편하게 비대면으로 신청이 가능합니다.

또한 소득 조건이 없기 떄문에 별도의 서류 제출 없이도 가능하여 급하게 대출이 필요할 경우 바로 신청을 진행하면 됩니다.

OK저축은행 주부 OK론- 30만원 소액급전 대출

OK저축은행에서 진행하고 있는 주부 OK론 상품은 소액 대출로 이용하기 좋은 2금융권 급전 대출 상품입니다.

급전대출 ok저축은행 주부론

OK주부론은 별도의 소득이 없는 주부들도 최대 500만원까지 한도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대출금리는 최저 17.7%정도로 신용평점이 351점 이상인 만 30세 주부라면 최대 60개월까지 이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별도의 중도상환 수수료가 발생되지 않아 조기 상환을 할 경우 이자 부담을 줄일 수 있습니다.

대출기간도 최대 5년 정도로 넉넉하게 부담없이 이용을 상환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페이코 대출-50만원 소액급전 대출

급전 대출 페이코 소액 대출

페이코 소액 대출 상품은 한화 크레딧과 제휴하여 만들어진 상품으로 최대 50만원까지 대출을 받을 수 있는 상품입니다.

금리의 경우 최소 연 7.2%로 대출한도가 적은 편이기 때문에 이자 부담이 금리에 비해 크지는 않습니다.

대출기간은 2개월 정도로 만 26에 이상인 자를 대상으로 6개월 이내 페이코 간편결제를 이용한 고객이라면 소액 급전 대출을 바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페이코 제휴 대출 상품은 최대 50만원으로 큰 금액을 대출 받기 부담스러운 분들이 이요하기 좋은 상입니다.

KB저축은행 KIWI 비상금대출-야간 급전 대출

급전대출 kb저축은행 비상금대출

KB저축은행에서 진행 중인 KIWI 비상금대출은 직업과 소득과 상관없이 KCB 신용점수가 475점 이상인 자면 모두 대출을 받을 수 있는 상품입니다.

대출한도는 최대 300만원으로 연 최저 8.9% 금리가 적용되며 대출 기간은 일반적으로 1년이지만 본인이 원할 경우 최대 5년까지 연장이 가능합니다.

상환방법은 마이너스통장 상환 방식, 만기일시 상환 방식 중에서 편한 방법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KB저축은행 KIWI 비상금대출은 모바일 대출로 365일 24시간 이용할 수 있으며 시간대 상관없이 야간에도 이용이 가능하여 야간 급전 대출을 받기 좋은 상품입니다.

또한 1인당 최대 2계좌까지 이용할 수 있다는 특징이 있으며 별도의 구비 서류 없이 신분증만 있다면 대출이 가능합니다.

디시 후기 포함 꿀팁 방출

핀크 비상금대출

핀크 비상금 디시 후기 대출을 살펴보면 스마트 폰을 통해서 복잡한 절차 없이 간단한 신청만으로도 대출을 받을 수 있는 것이 큰 장점입니다.

또한 신용등급에 따라 금리가 적용되어 신용등급이 높은 분들에게는 저렴한 금리로 대출을 받을 수 있어 신용등급이 높지만 급하게 대출이 필요한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신한은행 쏠편한 비상금대출

신한은행에서 진행중인 쏠 편한 비상금대출은 최대 100만원까지 당일 대출을 받을 수 있으 별도의 담보나 보증 없이도 대출이 가능합니다.

대출신청 이후 바로 당일에 승인되어 필요한 만큼 대출을 받을 수 있어 편리하고 제 1금융권이라 저금리로 이자에 대한 부담을 덜 수 있는 상품입니다.

국민은행 100만원 대출

국민은행에서 진행하고 있는 100만원 대출 상품은 소액 급전 대출 상품으로 가장 큰 장점은 낮은 금리와 높은 승인률로 대출이자를 최소화하고 싶은 분들에게 가장 추천드리는 소액 급전 대출상품입니다.

사이다뱅크 비상금대출

사이다뱅크에서 제공하는 비상금대출은 신용등급과 무관하게 최대 100만원까지 당일 대출을 받을 수 있어 저신용자에게 추천드리는 상품입니다.

600만원으로 3000억원을 만든 코인 투자자의 매매법 공유

비트겟 거래소 수수료 할인 50% 및 5,000USDT 증정금 이벤트 참여 방법

바이비트 거래소 수수료 할인 20% 및 30,000USDT 증정금 이벤트 참여 방법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