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직자 대출 3000만원 가능한 곳 알아보고 있다

이번 대출 포스팅은 불가피한 상황으로 큰 금액이 급하게 필요한 무직자분들을 위해 ‘무직자 대출 3000만원 가능한 곳’으로 1금융권부터 캐피탈, 정부지원 상품들로 준비했습니다.

1금융권터 2금융권, 캐피탈 차례대로 무직자 3000만원 대출 가능한 상품을 정리했으니 목차를 참고하신 후 각 상품별 한도와 금리 비교를 통해 적정한 대출을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 글의 순서 >


무직자 대출 3000만원 가능한 곳

신한카드 즉시대출- 최대 5천만원 무직자 대출

기업은행 i-ONE 장기카드- 최대 3천만원 무직자 대출

우리카드 올인원- 최대 5천만원 무직자 대출

하나은행 AI- 최대 5천만원 무직자 대출

새마을금고 인터넷 최대 5천만원 무직자 대출

케이뱅크 신용대출플러스-최대 5천만원 무직자 대출

OK저축은행 마이너스 OK론-최대 5천만원 무직자 대출

롯데캐피탈 엘론- 최대 6천만원 무직자 대출

한국캐피탈 신카론- 최대 3천만원 무직자 대출

함께보면 좋은 글

신용조회 등급하락 불이익 있을까? 대출 한도 조회 알아둘 내용

마이너스 통장이란, 뜻 쓰는이유 및 개설자격 (연계가능)

무직자 500만원 대출 쉬운 곳 (업로드 예정)

급전 필요할 때 구하는 방법, 디시 후기 포함 꿀팁 방출 (업로드 예정)

무직자 대환대출, 햇살론, 저축은행, 금융권, 1금융권, 당일대출 (업로드 예정)

무직자 모바일 즉시대출 가능한 곳, 궁금한점 모아보기 (업로드 예정)

무직자 신용대출, 비상금대출, 소액대출 받는법 (업로드 예정)

신한카드 즉시대출- 무직자 대출 3000만원

신한카드 즉시대출 상품은 카드론 중에서도 낮은 금리로 모바일 즉시 대출이 가능한 상품인데요

01 신한카드 무직자 대출 5000만원 가능한 곳

특히 대출조건도 신용카드를 보유하고 있지 않아도 이용이 가능하며 신한카드 비회원인 경우에도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대출한도는 최대 5천만원까지로 다른 대출 상품에 비해 높은 한도를 가지고 있어 무직자분들도 수월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대출금리는 최소 연 4.75%으로 저금리를 적용하고 있어 1금융권 일반 대출 상품과 비슷한 금리를 자기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신용등급이 상승할 경우 금리인하 요구권까지 신청할 수 있어 이자 부담을 4.75%보다 더 낮은 금리로 줄이는 것이 가능합니다.

대출기간은 2개월부터 최대 3년까지이며 중도상환 수수료가 발생되지 않아 필요할 때 사용하고 바로 상환하여 대출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대출 상환방법도 원리금 균등상환 거치와 원리금 균등상환 방식 중에서 편한 방법을 선택하여 상환을 할 수 있습니다.

신한카드 즉시대출 카드론 신청방법은 홈페이지나 신한카드 쏠 어플로도 비대면을 통해 간편하게 신청이 가능합니다.

기업 i-ONE 장기카드-무직자 대출 3000만원

기업은행 대출 상품 중에서 무직자를 대상으로 높은 한도 이용을 할 수 있는 상품을 찾기 어렵지만 자격조건만 만족할 경우 다른 은행 상품에 비해 실용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데요

02 기업은 장기카드 무직자 대출 3000만원

이번에 소개시켜드릴 기업은행 i-ONE 장기카드는 최대 3천만원까지이 이용할 수 있는 무직자 고액 대출 상품입니다.

대출한도는 100만원부터 최대 3000만원으로 최소 금리 연 6.3%를 적용하고 있으며 최대 36개월까지 이용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신청 금액에 따라 대출 가능 개월이 변동이 될 수 있으며 거치기간을 이용할 경우 거치기간 신청만큼 대출 기간이 연장됩니다.

대출 자격조건으로는 신용카드를 소지한 대상자를 기준으로 장기 카드 대출 대상자로 선정된 자만 이용이 가능합니다.

우리카드 올인원-무직자 대출 3000만원

우리카드 올인원 대출 상품은 1금융권 무직자 대출 상품 중에서도 높은 승인률을 보이는 대출 중 하나입니다.

03 우리카드 올인원 무직자 대출 5000만원 가능

대출한도는 300만원부터 최대 5천만원까지로 최저 연 4.7% 금리를 적용하여 한도에 비해 낮은 금리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대출기간은 6개월, 12개월, 18개월, 24개월, 36개월 중에서 선택이 가능하며 36개월은 우리카드에서 선정하고 있는 기준을 통과한 대상자만 이용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우리카드 올이원 대출 자격을 살펴보면 만 25세 이상 내국인이라면 우리카드 보유고객 여부 상관없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신청방법은 비대면으로 진행이 가능하여 우리카드 홈페이지나 모바일 어플을 통해서 24시간 즉시 대출 신청이 가능합니다.

또한 우리은행 홈페이지 한도조회를 통해서 신청 전에 미리 대출 가능한 금액을 확인할 수 있으며 공동인증서를 통해 본인 인증을 할 경우 바로 입금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하나은행 AI-무직자 대출 3000만원

하나은행 AI 대출은 AI가 직접 신청자의 대출한도를 산정하여 신용등급이 높을수록 최대 한도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04 하나은행 AI 무직자 대출 5000만원 가능

대출한도는 최대 5천만원으로 연 금리 최저 5.715%를 적용하고 있어 무직자 3000만원 대출로도 이용하기 적절한 상품입니다.

금리는 AI가 신청자의 개인정보 및 신용등급을 통해 결정하고 있어 대출 한도 및 신용등급에 따라서 차등적으로 적용됩니다.

하나은행 AI 대출 기간은 상환방식에 따라 적용되어 만기 일시상환, 통장 대출로 이용할 경우 1년 연장이 가능하며 분할 상환 방식으로 이용할 경우 5년이내로 정해지는데요

비대면으로 하나은행 AI 대출을 신청할 경우 원금 균등분할 상환 및 전액 분할 상환만 이용이 가능합니다.

대출 조건은 하나은행 이용 고객으로 6개월 이상 거래를 한 하나은행 이용자인 경우 AI대출을 이용할 수 있는데요

대출을 신청하게 되면 AI 딥러닝을 통해 6개월 기간동안의 거래금액을 산정하여 한도를 설정에서도 참고하고 있습니다.

MG새마을금고 인터넷 무직자 대출 3000만원

MG새마을금고 인터넷 대출은 2금융권 대출 상품 중에서도 1금융권 조건으로 실용적으로 활용이 가능하여 무직자 대출 중에서도 인기가 좋은 상품입니다.

새마을금고-인터넷-최대-5천만원-무직자-대출

새마을금고 인터넷 대출은 새마을금고 본인 명의 예금 또는 적금을 가입한 대상자만 이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대출 한도를 예적금 잔액의 95%까지 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

대출한도는 최대 5천만원까지로 금리는 수신금리연동제로 적용하고 있어 예금 금리와 연동하여 금리를 산정하고 있습니다.

대출기간은 최대 5년 이내로 기간동안 매월 이자를 상환해야 되기 때문에 이자 자동이체를 걸어두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케이뱅크 신용대출플러스-무직자 대출 3000만원 가능한 곳

케이뱅크-신용대출플러스-최대-5천만원-무직자-대출

케이뱅크 신용대출 플러스는 무직자 대출 상품 중에서도 가장 많은 한도를 이용할 수 있는 신용대출 상품인데요

대출한도는 개인 신용 상태에서 차등적으로 적용되지만 최대 1억 5천만원까지 이용을 할 수 있는 대출입니다.

대출금리는 최소 연 6.31%이지만 신용등급이 상향될 경우 금리인하 요구권으로 6.31%보다 더 낮은 금리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중도상환 수수료가 발생되지 않아 조기상환을 통해서 이자 부담을 줄일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대출기간은 1년에서 최대 3년까지로 연 단위로 신청이 가능하며 기간 동안 원리금 균등분할 방식으로 상환을 해야 합니다.

대출조건은 다른 특별 조건없이 당행 심사기준에 총족한 고객을 대상으로 하고 있습니다.

케이뱅크 신용대출플러스 신청방법은 케이뱅크 어플 및 홈페이지를 통해서 제출 서류 없이 비대면 신청이 가능합니다.

OK저축은행 마이너스 OK론-무직자 대출 3000만원 가능한 곳

OK저축은행 마이너스 OK론 대출은 마이너스 통장 방식으로 입출금이 자유로운 무직자 대출 상품입니다.

OK저축은행-마이너스-OK론-무직자-대출

대출한도는 최대 5천만원까지 이용이 가능하며 최대 한도는 개인의 신용점수에 따라서 차등적으로 적용되지만 한도자체가 높기 때문에 무직자 3000만원 대출로 이용하기 좋습니다.

대출금리는 최저 17.7%로 높은 금리에 속한 편이지만 중도상환 수수료가 발생되지 않기 때문에 조기상환으로 이자 부담을 줄일 수 있습니다.

기간은 1년부터 최대 5년까지로 일반 마이너스통장과는 다르게 장기간 이용이 가능합니다.

대출 조건은 소득이 없는 주부부터 개인사장, 자유직업 소득자, 계약직 근로자 모두 이용이 가능한 곳으로 특별 조건 없이 NICE 점수 351점 이상이라면 누구나 OK저축은행 마이너스 OK론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OK저축은행 마이너스론 신청 방법은 모바일 어플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비대면 신청이 가능하지만 직업에 따라서 제출해야 하는 서류가 있는데요

직장인의 경우 건강, 장기용야보험료 납부 확인서, 국민연금 보험료 납부확인서, 소득금액 증명원, 근로소득 원천징수, 급여통장 사본이 필요합니다.

자영업자인 경우 부가가치세 과세표준, 납세사실증명원, 소득금액증명원, 사업소득 원천징수, 주거래통장, 카드매출장표가 요구되니 사전에 준비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이외에도 신분증 및 운전명허증 등 본인을 인증하 수 있는 서류까지 직업 상관없이 필요하니 신청 전에 살펴본 다음 미리 준비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롯데캐피탈 엘론- 최대 6천만원 무직자 대출

한국캐피탈-신카론

롯데캐피탈 엘론 무직자 대출은 본인 소유의 부동산을 증빙할 경우 담보설정 없이 최대 한도 대출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대출한도는 최대 6천만원까지로 최저 연 7.1%의 금리를 적용하여 캐피탈 상품 중에서 가장 낮은 금리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금리 적용은 본인 신용도에 따라서 차등적으로 설정되지만 일반적으로 금리가 낮아 신용도 상관없이 저금리 받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대출금을 연체하게 될 경우 일부 약정금리에서 3%를 추가하여 연체 이자를 적용하기 때문에 주의하셔야 합니다.

대출기간은 1년에서 최대 6년까지로 신청 한도 금액에 따라서 설정을 할 수 있으며 중도상환의 경우 0%부터 최대 2%까지 발생되니 조기상환을 원하는 분들은 수수료를 미리 확인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롯데캐피탈 엘론 대출 조건은 신용카드를 보유하고 있는 무직자라면 신용도나 소득과 상관없이 대출이 가능합니다.

롯데캐피탈 엘론 대출 신청방법은 인터넷 홈페이지를 통해 비대면으로 신청이 가능하지만 대출 신청서, 신분증가 요구되며 필요에 따라서 주민등록본 및 재산세 납입증명서가 요구되니 서류를 미리 준비해야 합니다.

한국캐피탈 신카론- 최대 3천만원 무직자 대출

한국캐피탈 신카론은 신용카드를 보유하고 있는 주택 보유자인 경우 특별 우대를 통해 대출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대출 한도는 최대 3천만원으로 최소 300만원부터 비상금대출 용도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금리는 최소 연 14.9%의 금리를 적용하여 최대 연 19.9%까지로 최대 60개월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한국캐피탈의 경우 중도상환 수수료가 2% 발생되기 떄문에 원금에 대해 조기상환을 할 경우 수수료 부담을 해야된다는 점도  알아두셔야 합니다.

대출 자격 조건으로는 본인 명의의 신용카드를 이용하는 분들이라면 소득 상관없이 무직자이더라도 신청이 가능하지만 신용카드 보유 갯수에 따라 대상자를 선정하고 있습니다.

한국캐피탈 대출 신청을 위해서는 본인 명의 신용카드 2개 이상 보유한 자로 개설 기간이 1년 이상을 넘어야 합니다.

600만원으로 3000억원을 만든 코인 투자자의 매매법 공유

비트겟 거래소 수수료 할인 50% 및 5,000USDT 증정금 이벤트 참여 방법

바이비트 거래소 수수료 할인 20% 및 30,000USDT 증정금 이벤트 참여 방법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