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직자 200만원 급전 대출 필요하다면, 조건 및 후기

오늘은 무직자 200만원 급전 대출이 가능한 곳으로 조건 및 후기에 대해 같이 알아보겠습니다.

소득증빙이 어려운 무직자 및 주부, 대학생들도 이용할 수 있는 대출 상품으로 1금융권을 포함하여 정리했으니 조건 및 후기를 참고하셔서 본인에게 맞는 대출 상품을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 글의 순서 >


무직자 200만원 급전 대출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최대 300만원 급전 대출

핀크 비상금대출- 최대 300만원 급전 대출

토스뱅크 비상금대출

SBI 사이다뱅크 비상금대출

하나은행 하나원큐 비상금대출

페퍼저축은행 페퍼스 비상금대출

대구은행 DGB 쓰담쓰담 간편대출- 무직자 모바일 즉시대출

사회초년생 대출 한국캐피탈 다이렉트z론

연체자 500만원 대출 애플론 통신연체대출

함께보면 좋은 글

소득금액증명원 발급 방법 4가지 : : 홈택스 손택스 등

신용조회 등급하락 불이익 있을까? 대출 한도 조회 알아둘 내용

마이너스 통장이란, 뜻 쓰는이유 및 개설자격 (연계가능)

급전 필요할 때 구하는 방법, 디시 후기 포함 꿀팁 방출 (업로드 예정)

무직자 모바일 즉시대출 가능한 곳, 궁금한점 모아보기 (업로드 예정)

무직자 대환대출, 햇살론, 저축은행, 금융권, 1금융권, 당일대출 (업로드예정)

무직자 500만원 대출 쉬운 곳 (업로드 예정)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최대 300만원 급전 대출

카카오뱅크-비상금대출

무직자 200만원 급전 대출로 첫번째로 추천드릴 상품은 1금융권인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입니다.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은 최소 50만 원부터 최대 300만 원까지 이용이 가능하여 무직자 200만원 급전 대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대출금리도 최소 연 3.09%로 다른 타 금융권 은행 대출 상품보다 저금리로 이용을 할 수 있어 이자 부담이 낮은 편입니다.

대출기간은 1년 정도로 본인이 원할 경우 신용등급에 따라서 1년 단위로 추가 연장이 가능합니다.

대출 자격 조건을 살펴보면 만 19세 이상인 성인으로 서울 보증보험 보험증권 발급이 가능하면 무직자이더라도 대출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제 1금융권 상품으로 높은 한도를 저금리로 이용할 수 있어 이자에 대한 부담을 적은 상품 중 하나인데요

대출 조건도 만 19세 서울 보증보험 보증권 발급이 가능한자라면 신용등급 8등급인자도 신청이 가능하여 별도의 소득이 없는 무직자, 대학생 모두 대출 이용이 가능합니다.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신청은 모바일 카카오뱅크 인터넷 뱅킹을 통해 서류 제출 없이 즉시 급전 대출을 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핀크 비상금대출- 최대 500만원 급전대출

다음으로 소개시켜 드릴 무직자 200만원 급전 대출로는 핀크 비상금대출 상품입니다.

02-핀크-비상금대출

핀크 비상금대출은 무직자 생활비 대출로도 많이 이용하는 것으로 최대 500만원까지 이용이 가능하여 소득이 없는 무직자이더라도 200만원 급전 대출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대출한도는 최대 500만원으로 최저 연 5.928%의 금리 적용으로 개인 신용등급에 따라서 최대 5년까지도 대출이 가능합니다.

핀크 비상금대출은 만 19세 이상인 자를 대상으로 CB사 소득에 의해 한도가 산정되는 고객이거나 하나은행 대출심사에 통과하는 고객만 신청을 할 수 있는데요

대출 한도 산정 과정은 하나은행 대출심사 과정에 따라서 산출되며 해당 심사를 통과하는 대상자만 핀크 비상금 대출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50만원부터 대출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큰 액수가 아니더라도 소액 금액 급전이 필요한 분들도 즉시 대출로 받을 수 있는데요

대출 금리도 변동이 적기 떄문에 다른 타 은행 상품보다 금리 인상 걱정 없이 저금리로 기간동안 대출을 받을 수 있는 1금융권  상품입니다.

중도상환수수료도 발생되지 않기 떄문에 기간을 여유롭게 잡은 후 조기상환을 하더라도 수수료 납부 없이 이자 부담을 줄일 수 있습니다.

토스뱅크 비상금대출

03-토스뱅크-비상금대출

토스뱅크는 1금융권 인터넷상 금융은행권으로 최근에 운영되었음에도 많은 고객을 보유하고 있는 경쟁력이 높은 은행권입니다.

뿐만 아니라 폭 넓은 자격 조건으로 다양한 대출 사업과 혜택을 진행하고 있어 많은 분들에게 인기가 높습니다.

이번에 소개시켜드릴 토스뱅크 대출은 비상금 대출 상품으로 서울보증보험과 연계되어 진행하고 있어 무소득이 없는 무직자도 최대 300만원까지 대출을 이용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토스 비상금대출은 서울보증보험에서 고객의 보증을 대신 해주기 때문에 만 19세 이상의 성인으로 서울 보증보험 보증서 발급이 가능한 자로 자격 조건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대출 금리도 연 최소 6.16%를 적용하여 변동금리 없이 고정으로 대출기간도 이용할 수 있어 이자에 대한 부담을 줄일 수 있는 급전 대출입니다.

대출금액이 100만원일 때 최소 금리율  6.16%를 적용할 경우 한달 이자금액은 5,133원이며  최대 금리 연 15%를 적용할 경우 12,500원의 이자 금액이 추가됩니다.

만약 최대 한도 300만원을 대출할 경우 6.16%의 금리로는 15,400원의 이자가 발생되며 최대 금리 15%를 적용하면 37,500원 이자가 발생됩니다.

대출기간은 기본적으로 1년이며, 본인이 원할 경우 최대 10년까지 연장이 가능하며 상환 시 만기일시 상환으로 마이너스통장 방식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대출이용 가능한 기간은 기본적으로 1년이며 본인이 연장을 원할 경우 신용등급에 따라서 최대 10년까지 이용을 할 수 있습니다.

토스뱅크 비상금 대출 상환 방식은 만기일시 상환으로 마이너스 통장 방식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SBI 사이다뱅크 비상금대출

SBI 사이다뱅크 비상금대출은 직업 및 소득 여부와 상관없이 무직자이더라도 최대 300만원까지 받을 수 있는 대출 상품입니다.

04-사이다뱅크-비상금대출

소득 여부와 상관없이 신청이 가능하지만 신청자의 신용등급에 따라서 심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만 20세 이상의 신청자를 기준으로 개인신용평가 심사기준에 따라 신용평점 350점 이상인 신용등급자에 한해서 비상금 대출 이용이 가능합니다.

추가적으로 저축은행에 입출금 통장 계좌를 보유하고 있고 금융거래 내역이 있는 고객을 한해서 대상자를 선별하고 있습니다.

대출 정보로는 최대 한도 300만원까지로 금리의 경우 연 10.2%~ 15.7%을 적용하여 기본적으로 1년동안 대출이 가능합니다.

대출 만기 전에 본인이 연장을 원할 경우 신용등급에서 따라서 최대 5년까지 연장이 가능하며 이자는 기존에 적용된 금리로 연장이 됩니다.

SBI저축은행 비상금 대출 상환방법 원리금균등분활 및 원금균등분할 상환방식으로 원하는 대출 상환 방식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하나은행 하나원큐 비상금대출

05-하나은행-하나원큐-비상금대출

하나은행에서 판매하고 있는 하나원큐 비상금 대출은 서울보증보험과 연계된 상품으로 서울보증보험에서 대출 이용자의 보증을 대신 해주고 있어 별도의 소득 조건 사항 없이 이용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하지만 서울보증보험에 대신 고객의 보증을 해주기 때문에 서울보증보험 인증서가 발급이 가능한자만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대출한도는 50만원 소액부터 최대 300만원까지 가능하여 무직자 200만원 급전 대출 상품으로 이용하기 좋은 상품입니다.

금리의 경우 최소 5.9%~ 최대 6.5%의 금리를 적용하여 마이너스 통장과 동일한 상환 방식을 가지고 있어 자유롭게 입출금을 할 수 있습니다.

대출기간은 기본적으로 1년으로 본인이 원할 경우 일정 심사 과정을 통해서 연장도 가능하며 중도상환 수수료도 발생되지 않습니다.

하나원큐 비상금 대출은 비대면을 통해서 24시간 365일 대출을 이용할 수 있으며 제출 서류 없이 대출 신청이 가능합니다.

페퍼저축은행 페퍼스 비상금대출

2금융권인 페퍼저축은행에서 진행하고 있는 비상금대출은 2금융권 무직자 대출 상품 중에서 상위권에 속한 상품입니다.

06-페퍼저축은행-페퍼스-비상금대출

대출한도는 100만원부터 최대 500만원까지로 만 19세 이상의 성인 중에서 개인신용평점이 350점 이상을 기준으로 대상자를 선별하고 있습니다.

또한 페퍼저축은행 페퍼스 비상금 대출은 신청자의 신용카드 사용 내역을 통해서 소득을 통계하기 때문에 신청 과정에서 소득을 증빙하는 서류 제출이 필요 없는데요

하지만 신용카드 신용내역 조회를 위해서 추정소득증빙이 가능한 대상자를 기준으로 하고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대출금리는 최저 6.9%~ 최재 19.9%의 금리를 적용하여 원금에서 이자를 추가하고 있습니다.

대구은행 DGB 쓰담쓰담 간편대출- 무직자 모바일 즉시대출

제 1금융권인 대구은행에서 진행하고 있는 DGB 쓰담쓰담 간편대출은 무직자 즉시 대출로도 많이 이용하고 있는 상품입니다.

07-대구은행-비상금대출

DGB 쓰담쓰담 간편 대출은 대구은행 신용카드 보유자를 대상으로 개인 신용평가점수를 산정하여 신청자를 선별하고 있습니다.

신용등급 심사는 NICE신용을 기준으로 459점 이상인 자를 대상으로 하고 있어 신용등급 하위인 9등급 이내면 모두 가능합니다.

대출한도는 50만원부터 최대 300만원까지 가능하여 무직자 200만원 급전 대출로 이용하기 적절한 상품입니다.

금리의 경우 변동금리로 연 3.23%~ 9.30%를 적용하고 있어 1금융권 중에서도 저금리로 이자부담을 줄일 수 있는 대출입니다.

대출기간은 기본적으로 1년이며 신청자가 원할 경우 심사 과정을 통해서 1년 단위로 연장이 가능하여 최대 3년까지 대출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DGB 쓰담쓰담 대출은 일반분활과 일일원금 상품으로 구분하여 이용이 가능하며 각 상품에 따라 상환하는 방법이 다릅니다.

일반분할 상품은 원금균등 분할, 일일원금 상품은 원금균등 불활 상환 방법으로 상환을 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중도상환수수료는 발생되지 않아 대출기간을 여유롭게 잡은 후 여유금에 따라서 조기 수령을 하더라도 일정 납부 없이 이자 부담을 줄일 수 있습니다.

한국캐피탈 다이렉트z론

08-한국캐피탈-사회초년생-대출

한국캐피탈 다이렉트Z론 대출은 재직기간과 소득 상관 없이 사회초년생들도 이용할 수 있는 무직자 대출 상품입니다.

대출한도는 100만원부터 최대 1,000만원까지로 무직자 200만원 급전 대출로도 이용하기 좋습니다.

신청 자격은 성별에 따라서 나이를 기준으로 대상자를 선정하여 남자의 경우 만 20세~25세 청년, 여자의 경우 만 20세~ 22세 사회초년생만 대출이 가능합니다.

대출기간은 기본적으로 6개월이며 금액에 따라서 차등적으로 기간이 적용되어 최대 36개월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금리는 연 11.8%를 적용하여 원리금균등 분할상환 방식으로 원금과 이자 모두 같이 상환을 해야합니다.

애플론 통신연체대출

09-애플론-연체자-통신연체대출

애플론 통신연체대출은 전에 대출 연체 내역이 있는 분들도 이용할 수 있는 무직자 200만원 급전 대출 상품입니다.

대부분 무직자 대출이더라도 연체내역이 있으면 대출을 이용하기 어렵지만 애플론 통신연체 대출은 기존ㅇ에 이용한 대출이 연체가 되었더라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대출한도는 최대 1,000만원까지 가능하지만 고용보험에 가입된 직업 및 소득이 있는 대상자로 대출 조건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고용보험 가입자 및 소득이 있는 분이라면 신용정보회사에 등록된 장기간 연체자이더라도 즉시 대출이 가능합니다.

대출기간은 1개월부터 최대 6개월까지만 이용이 가능하며 상환방식은 원리금균등 분할 방식으로 상환을 해야 합니다.

대출 후기 모음

무직자 200만원 급전 대출은 직접 은행에 방문하지 않아도 비대면 통해서 이용할 수 있다는 큰 장점이 있는데요

특히나 신용불량자, 연체자, 최저신용자 분들을 제외하고는 무직자 200만원 대출을 비교적 어렵지 않게 대출이 가능하지만 이자에 대한 상환 체계 방식을 제대로 갖춰야 한다는 후기 많았습니다.

200만원 처럼 소액이더라도 매달 지급해야 하는 이자와 원리금까지 고려하면 상환액수가 비교적 크기 때문에 상환체계 계획 없이 대출을 받았다간 신용등급이 떨어질 수 있습니다.

특히나 정확환 상환일에 이자를 상환해야 다음 대출을 이용할 때에도 간편하게 이용을 할 수 있습니다.

600만원으로 3000억원을 만든 코인 투자자의 매매법 공유

비트겟 거래소 수수료 할인 50% 및 5,000USDT 증정금 이벤트 참여 방법

바이비트 거래소 수수료 할인 20% 및 30,000USDT 증정금 이벤트 참여 방법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