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신용 무직자 대출 방법, 소액 비상금대출 받는 꿀팁

오늘은 저신용 무직자 대출 방법으로 소액 비상금대출 받는 꿀팁에 대해 정리해보겠습니다.

무직자 중에서도 신용등급이 낮아 심사에 부결된 분들도 대출을 이용할 수 있는 비상금대출 상품으로 선정했는데요

대출 조건 사항과 금리 정보을 참고하셔서 본인에게 맞는 소액 비상금 대출을 이용하길 바랍니다.


< 글의 순서 >


저신용 무직자 대출 방법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저신용 무직자 대출

우리은행 우리 비상금대출- 저신용 무직자 대출

토스뱅크 비상금 대출- 저신용 무직자 대출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저신용 무직자 대

SBI저축은행 사이다뱅크 비상금대출- 저신용 무직자 대출

SC제일토스 비상금대출 – 저신용 무직자 대출

하나은행 하나원큐 비상금대출- 저신용 무직자 대출

웰컴저축은행 비상금대출- 저신용 무직자 대출

KB저축은행 KIWI 비상금대출- 저신용무직자 대출

OK저축은행 비상금 대출 OK론- 저신용무직자 대출

하나은행 AI 대출- 저신용 무직자 대출

애플론 여성전용 주부대출- 극 저신용자 무직자 대출

함께 보면 좋은 글

신용조회 등급하락 불이익 있을까? 대출 한도 조회 알아둘 내용

마이너스 통장이란, 뜻 쓰는이유 및 개설자격 (연계가능)

급전 필요할 때 구하는 방법, 디시 후기 포함 꿀팁 방출 (업로드 예정)

무직자 500만원 대출 쉬운 곳 (업로드 예정)

무직자 모바일 즉시대출 가능한 곳, 궁금한점 모아보기 (업로드 예정)

무직자 200만원 급전 대출 필요하다면, 조건 및 후기 (업로드 예정)

무직자 전세자금대출 쉽게 받는법, 버팀목 받을 때 필수 (업로드 예정)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저신용 무직자 대출

농협은행에서 진행하고 있는 올원 비상금 대출은 1금융권 은행에서도 이용할 수 있는 저신용 무직자 대출입니다.

01-농협-올원-비상금-저신용-무직자-대출

올원 비상금 대출은 직업이나 소득 여부 상관 없이 만 19세 이상인 Telco 9등급 이내인 자라면 모두 이용할 수 있습니다.

대출한도는 50만원~ 300만원까지로 소액으로도 간편하게 대출을 이용할 수 있는 비상금 대출입니다.

금리는 연 3.31%~ 4.61%로 저신용 무직자 대출에 비해 저금리를 적용하여 대출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이자 부담을 낮출 수 있습니다.

대출기간은 거치기관 없이 최대 3년까지로 원리금균등분할로 상환이 가능합니다.

올원 비상금대출은 통신 등급이 9등급 이내인 신용자라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기 때문에 8등급인 무직자 신용대출로 이용할 수 있는 맞춤 상품입니다.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과 비슷한 상품으로 리드코프 무직자 대출이 있는데요

리드코프 무직자 대출은 만 20세~ 만 60세 이하인 무직자, 일용직 근로자, 아르바이트생, 주부를 대상으로 100만원부터 최대 3천만원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만약 저신용자 무직자 중에서 소액 비상금 대출을 원하는 경우에는 최소 한도 50만원 대출이 가능한 올원 비상금 대출을 이용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또한 리드코프 대출은 대부업체이기 때문에 금리가 매우 높은 편이기 때문에 상환까지 생각하면 저금리인 1금융권을 이용하는 것이 안정적입니다.

우리은행 우리 비상금대출- 저신용 무직자 대출

02-우리은행-저신용-무직자-대출

우리은행에서 진행하는 우리 비상금 대출 또한 1금융권에서 판매 중인 대출로 저신용자 무직자인 분들도 소액으로 즉시 대출이 이용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대출 조건은 만 19세 이상인 성인으로 통신사 skt, LG u+, kt 통신사를 이용하고 있는 고객이라면 모두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우리 비상금 대출은 소득과 직업 상관 없이 통신등급에 따라서 대출 한도를 지정하고 있기 때문에 통신 등급 산출이 가능한만 신청이 가능합니다.

또한 외부신용구간 NICE나 KCB가 1~6구간인 자로 제한하고 있으니 저신용자인 분들은 해당 등급에 만족하는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대출한도는 최대 300만원까지 가능하여 소액 비상금 대출로도 이용하기 좋은 상품입니다.

금리의 경우 최소 연 7.4%~ 최대 12%까지 적용하고 있으며 최대 1년 동안 만기일시 상환 또는 자유상환 체계로 대출 상환을 해야 합니다.

소득 여부와 상관 없이 대출이 이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제출 서류 없이 모바일 앱을 통해서 비대면으로도 간편하게 비상금 대출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SBI저축은행 사이다뱅크 비상금대출- 저신용 무직자 대출

SBI 저축은행에서 판매중인 사이다뱅크 비상금 대출은 저신용 무직자도 이용할 수 있는 제 2금융권 대출 상품입니다.

03-SBI저축은행-저신용-무직자-대출

대출 조건은 만 20세 이상인 성인으로 신용점수 NICE 361점 이상인 고객을 대상 중에서 입출금이 가능하면 누구나 이용이 가능합니다.

대출 가능한 한도의 경우 최대 500만 원까지 이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저신용자인 무직자 분들도 소액 비상금 대출로 승인률이 높은 편입니다.

금리의 경우 연 6.9%~ 15.7%로 대출 한도와 신용등급에 따라서 차등적으로 금리가 적용됩니다.

대출은 최소 12개월부터 최대 36개월까지 이용이 가능하며 원리금불할상환 방식의 체계를 가지고 있습니다.

사이다뱅크 비상금대출은 소득 여부 상관없이 NICE 점수에 만족하면 누구나 이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제출 서류 없이 모바일을 통해서 간편하게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SC제일토스 비상금대출- 저신용 무직자 소액대출

04-SC제일토스-저신용-무직자-대출

SC제일은행에서 진행하고 있는 비상금 대출은 제 1금융권인 토스 은행과 제휴하여 만든 저신용 무직자 소액 대출 상품입니다.

대출 조건은 만 19세 이상인 성인으로 은행 신용등급 1~12등급인 자라면 누구나 이용이 가능하여 소득이 없는 저신용자도 대출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신청자 대출 조건은 토스 은행권에서 진행하기 떄문에 토스 계좌 개설을 하는 것이 심사과정에서도 유리한 편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대출한도는 최소 10만원부터 최대 50만원까지로 소액 대출이 급하게 필요한 분들이 이용하기 좋은 상품입니다.

대출 금리는 연 6.09%~ 9.09% 사이로 신용등급과 신용등급 심사 과정에서 차등적으로 금리가 적용됩니다.

대출을 이용할 수 있는 기간도 3개월까지로 대출 기간이 짧다고 느끼는 분들이 있을 수 있지만 한도 자체가 최대 50만원이기 때문에 한도에 비해 부담스러운 기간은 아닙니다.

SC제일토스 소액 대출은 토스 모바일 앱을 통해서 신청이 가능하며 별도의 제출 서류 없이 신분증만으로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하나은행 하나원큐 비상금대출- 저신용 무직자 대출

하나은행에서 판매 중인 하나원큐 비상금 대출은 직업 및 소득 관계없는 저신용자 무직자를 대상으로 진행하고 있는 상품입니다.

05-하나은행-하나원큐-저신용-무직자-대출

대출 조건으론 만 19세 이상인 성인으로 서울 보증보험 보험증권 발급이 가능하면 모두 신청이 가능합니다.

하나원큐 비상금 대출은 서울 보증보험에서 대신 보증을 해주기 떄문에 서울 보증보험 보험증권이 발급한 자만 이용이 가능하다는 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대출한도는 최소 50만원 부터 최대 300만원까지로 소액 대출로 이용할 경우 저신용 무직자여도 승인률이 높은 편입니다.

금리는 최저 연 5.842%로 비교적 저금리를 적용하여 이자 부담을 덜 수 있는 무직자 대출 상품 중 하나입니다.

대출기간은 1년으로 만기일시상환인 마이너스통장과 동일하게 상환을 체계를 가지고 있습니다.

토스뱅크 비상금 대출- 저신용 무직자 대출

06-토스뱅크-저신용-무직자-대출

1금융권 토스뱅크 비상금 대출은 서울보증 보험에서 대출 신청자의 보증을 해주기 때문에 직업 및 소득 상관없이 저신용 무직자도 이용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만 19세 이상인 내국인이라면 최소 50만원부터 최대 300만원까지 가능하여 저신용자 소액 대출로도 편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서울보증 보험에서 대출자의 신용을 보증해주기 때문에 서울보증보험 개인금융신용보험에 가입이 가능한자를 대상으로 하고 있습니다.

대출 금리는 최소 연 5.54%~ 최대 15%를 적용하여 대출 한도와 심사 기준에 따라서 차등적으로 적용됩니다.

대출을 이용할 수 있는 기간은 기본적으로 1년이지만 본인이 원할 경우 만기 시 심사 과정에 따라서 최대 10년까지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대출 상환방법은 만기일시상환으로 마이너스통장 방식과 동일한 상환 체계를 가지고 있습니다.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저신용 무직자 대출

07-카카오뱅크-저신용-무직자-대출

카카오뱅크 저신용자 무직자 비상금 대출은 토스뱅크 대출과 비슷한 상품인데요

별도의 조건 사항없이 카카오뱅크에서 요구하는 조건에 만족할 경우 대출 이용이 가능합니다.

대출 조건으로 만 19세 이상인 성인으로 서울 보험증권 발급이 가능한 자라면 누구나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연체 및 부도 등으로 인한 신용도판단정보에 등재되어 있는 경우에는 신청이 불가능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대출한도는 최대 300만원까지 가능하기 때문에 무직자 소액 대출 신청 승인률이 높은 상품 중 하나입니다.

금리도 최저 연 3.11%로 저금리를 적용하여 만기일시 상환 체계를 가지고 있습니다.

대출기간은 기본적으로 1년이며 본인이 연장을 원할 경우 만기 시 심사 과정을 통해서 1년 단위로 연장을 할 수 있습니다.

웰컴저축은행 비상금대출- 저신용 무직자 대출

웰컴저축은행에서 진행하는 비상금 대출은 직업, 소득과 상관없이 조건에 총족하기만 하면 저신용 무직자도 대출을 이용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08-웰컴저축은행-저신용-무직자-대출

대출 조건은 만 20세 내국인 성인으로 NICE 신용점수 300점 이상이라면 누구나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용 가능한 대출 한도는 최대 300만원으로 무직자 중에서 소액 대출을 신청한 분들이라면 부결 없이 승인이 높은 편입니다.

금리는 최소 연 9.9%~ 최대 17.9%로 신용등급과 대출한도에 따라서 심사 과정을 통해 차등적으로 금리를 적용하고 있습니다.

대출 기간은 1년으로 만기일시상환을 가지고 있으며 중도 수수료의 경우 발생되지 않아 조기상환을 하더라도 수수료 걱정이 이자 부담을 줄일 수 있습니다.

OK저축은행 비상금 대출 OK론- 저신용 무직자 대출

10-OK저축은행-저신용-무직자-대출

OK저축은행 OK론 비상금대출은 저신용자 모바일 소액대출로 많은 무직자 분들이 이용하는 상품 중 하나입니다.

대출조건은 별로 사항 없이 만 19세 이상인 NICE 신용점수 351점 이상이라면 누구나 OK론 비상금대출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대출한도의 경우 최소 금액 10만원부터 최대 5,000만원까지 가능하여 대출을 이용할 수 있는 금액대가 큰 편입니다.

특히나 최소 금액이 10만원이기 때문에 저신용자 분들도 부담없이 소액 대출을 받기에 안성맞춤인 상품입니다.

금리의 경우 최소 15.9%~ 최대 19.99%를 적용하여 금리가 다른 소액 비상금 대출보다 높은 편이기에 상환까지 생각하여 대출을 이용해야 합니다.

대출기간은 12개월부터 최대 120개월까지 가능하며 상환방법은 만기일시상환, 원리금균등상환, 원금균등상환 방법 중에서 선택하여 상환을 할 수 있습니다.

하나은행 AI 대출- 저신용 무직자 대출

11-하나은행-저신용-무직자-대출

하나은행 AI대출은 8등급인 저신용 무직자 분들도 소액대출로 이용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대출조건은 소득 및 직업과 상관없이 6개월 이상 하나은행과 거래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1금융권 무직자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대출한도는 300만원~ 최대 5천만원까지로 연 금리 6.53%~ 7.43%로 대출 한도대비 저금리로 이용할 수 있어 부담이 비교적 낮은 편에 속하니다.

대출 기간 또한 기본적으로 1년이며 상환방법에 따라서 최대 5년까지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일시상환, 통장대출의 경우 대출 기간은 1년까지만 가능하며 분할 상환을 할 경우에는 최대 5년까지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애플론 여성전용 주부대출- 극 저신용자 무직자 대출

12-여성전용-저신용-무직자-대출

애플론 여서전용 주부대출은 저신용자 중에서도 하위에 속하는 무직자 분들도 최대 300만원까지 가능한 대출 상품입니다.

대출 자격은 전업 주부 등 소득이 없더라도 여성이라면 누구나 대출 신청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한도는 100만원부터 최대 2천만원까지로 금리는 20%이내 신청자의 신용등급과 심사 기준에 따라서 차등적으로 적용됩니다.

대출상환 방법은 원리금균등분할상환 방식으로 취급 수수료는 발생되지 않습니다.

애플론 대출은 은행권이 아닌 대부업체 대출이기 때문에 급하게 필요한 분들이 아니라면 신중하게 선택을 해야 합니다.

저신용자도 2천만원까지 대출을 받을 수 있지만 그만큼 이자율도 높은 편이라 이자와 상환체계까지 생각하신 후 신중하게 대출을 이용하길 바랍니다.

600만원으로 3000억원을 만든 코인 투자자의 매매법 공유

비트겟 거래소 수수료 할인 50% 및 5,000USDT 증정금 이벤트 참여 방법

바이비트 거래소 수수료 할인 20% 및 30,000USDT 증정금 이벤트 참여 방법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