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 무직자 대출 방법 및 종류 3가지

무직자 대출의 경우 소득증빙이나 직업의 이유로 대출 심사를 넘기기 어려워 결국 고금리 대출을 이용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오늘은 농협 무직자 대출로 1금융권에서 저금로 대출 이자를 보다 더 줄일 수 있는 방법들로 준비했습니다.

총 3가지로 방법으로 추천하는 무직자 대출 상품을 준비했으니 살펴보신 후 본인에게 맞는 대출을 이용하길 바랍니다.


< 글의 순서 >


농협 무직자 대출 방법 및 종류 3가지

농협 무직자 대출 꼭 알아야 하는 내용

농협 무직자 대출 방법

농협 비상금 무직자 대출

농협 캐피탈 무직자 대출

농협 전세자금 무직자 대출

함께보면 좋은 글

마이너스 통장이란, 뜻 쓰는이유 및 개설자격 (연계가능)

소득금액증명원 발급 방법 4가지 : : 홈택스 손택스 등

직장인 재직증명서 발급방법 2가지, 인터넷 양식 첨부

무직자 전세자금대출 쉽게 받는법, 버팀목 받을 때 필수 (업로드 예정)

무직자 500만원 대출 쉬운 곳 (업로드 예정)

급전 필요할 때 구하는 방법, 디시 후기 포함 꿀팁 방출 (업로드 예정)

무직자 대환대출, 햇살론, 저축은행, 금융권, 1금융권, 당일대출 (업로드 예정)

무직자 모바일 즉시대출 가능한 곳, 궁금한점 모아보기 (업로드 예정)

농협 무직자 대출 꼭 알아야 하는 내용

-알뜰폰 이용자인 경우

농협 무직자 대출 중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비상금 대출은 소득 증빙과 직업에 상관없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비상금 대출은 소득 및 직업 상관이 없는 대신 통신등급에 따라서 심사과정을 거치게 됩니다.

통신등급 9등급이내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지만 통신 3사인 LG U+, KT, SKT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만 좋은 조건으로 대출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알뜰폰 이용자 분들의 경우에도 비상금 대출 이용이 가능하지만 통신 등급 산출이 불가능하여 중금리 모형으로 심사가 진행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타 은행 대출을 받고 있는 경우

농협 무직자 비상금 대출은 타은행 대출을 이용하고 있을 경우 대출을 이용할 수 있는 한도가 제한됩니다.

심사 기준에서 신청자의 상환 능력을 검사하기 때문에 현재 다른 은행에서 대출을 이용하고 있을 경우 해당 사항을 고려하여 대출 한도를 제한하고 있습니다.

농협 비상금 무직자 대출

농협 올원 비상금 무직자 대출

농협 무직자 대출 NH콕 비상금

농협 무직자 대출로 이용할 수 있는 비상금 대출은 총 2가지로 농협 올원 비상금, 농협 대출 NH콕 상품이 있습니다.

각 상품별 신청 조건과 대출한도, 금리 등 정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농협 올원 비상금 무직자 대출

가장 첫번째로 소개시켜 드릴 비상금 대출은 농협 올원 비상금으로 직업과 소득 상관없이 만 19세 이상이라면 누구나 이용이 가능합니다.

01-농협-올원-비상금-무직자-대출

농협 올원 비상금 대출은 통신 등급에 따라서 등급을 산정하여 금리 및 대출 한도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대출 한도는 50만원부터 최대 300만원까지로 최소 금리 연 5.46%를 적용하여 최대 3년까지 이용이 가능합니다.

자격 조건은 만 10세 이상인 통신 3사를 이용하고 있는 고객으로 등급을 산출하여 대출 승인 기준을 판단하고 있습니다.

만약 통신등급이 산출 되지 않는 고객님이라면 중금리 모형으로 심사가 진행되어 기존 혜택인 저금리가 적용되지 않으니 대출 신청 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농협은행 전자금융에 가입되어 있는 고객으로 농협 계좌 1개 이상을 보유하고 있는자만 신청이 가능합니다.

상환방식은 원리금균등 분할상환으로 대출 금액과 이자 금액을 합하여 기간의 개월 수만큼 균등하게 나눠 상환을 해야합니다.

중도상환 수수료가 발생되지 않아 수수료 부담 없이 조기 상환이 가능하며 금리인하 요구권으로 이자 부담을 줄일 수 있습니다.

농협 무직자 대출 NH콕 비상금

다음 알아볼 비상금 대출은 농협 NH콕 비상금 대출로 올원 비상금 대출과 동일하게 일정 소득 및 직업에 상관없이 무직자도 대출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02-NH콕-비상금-무직자-대출

대출 자격으로는 조합원, 준조합원, 하나로 가족 그린등급 이상인 자로 농축협 입출금 계좌를 보유하고 있어야 합니다.

이용할 수 있는 한도의 경우 100만원부터 최대 300만원까지 가능하며 금리는 취급 농축협별로 차등적으로 적용되고 있습니다.

대출 기간은 기본적으로 1년이며 만약 연장을 원할 경우 최대 5년까지 연장권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농협 캐피탈 무직자 대출

NH모바일 바로대출

농협 캐피탈 개인신용 대출

다음 알아볼 농협 무직자 대출 방법은 농협 캐피탈 무직자 대출로총 2가지로 NH모바일 바로 대출, 농협 캐피탈 개인신용 대출이 있습니다.

각 상품별 이용할 수 있는 자격 조건과 금리 및 한도에 대한 정보를 살펴보시고 본인에게 맞는 상품을 선택하길 바랍니다.

NH모바일 바로대출

03-농협-캐피탈-모바일-무직자-대출

농협 캐피탈 무직자 대출로 먼저 알아볼 상품은 NH모바일 바로 대출로 무직자 분들이라도 1금융권에서 높은 한도로 이용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대출 한도의 경우 최소 300만원부터 최대 1000만원까지 무직자 분들도 최대 한도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자격 조건은 NH농협 캐피탈 보증서 발급이 가능한 고객으로 솓득 빛 직업 상관 없이 NICE 신용점수 738점 이상이라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합니다.

대출 금리는 신청하는 농/축협별로 심사 과정을 통해 서 차등적으로 적용되며 신용등급과 무관하게 산출되어 금리인하 요구를 할 수 없습니다.

이용 가능한 대출 기간은 거치기간 없이 1년이며 만약 상환 방식을 자동이체일과 상환 기일을 동일하게 설정할 경우 최대 13개월까지 기간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농협 캐피탈 개인신용 대출

농협 캐피탈 무직자 대출 중 개인신용 대출 상품은 개인이나 개인 사업자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04-농협캐피탈-개인신용-무직자-대출

대출 한도는 최소 200만원부터 최대 1억 5천까지로 가장 많은 한도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무직자의 경우에는 소액으로만 대출을 받을 수 있으며 직장인 한해 최대 한도까지 이용이 가능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금리는 최저 연 4.9%로 캐피탈 무직자 대출 상품이더라도 최저 금리로 이용이 가능하여 다른 타 은행권 보다 이자 부담을 줄일 수 있습니다.

대출 기간은 기본적으로 7년으로 연장을 원할 경우 연 단위로 연장 신청이 가능합니다.

상환방법은 원리금 균등분할상환이며 중도상환 수수료가 발생하여 조기 상환을 할 경우 수수료 부담까지 생각한 후 상환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농협 캐피탈 개인신용대출은 주택을 소유하고 있는 분들이랑 연 소득 증빙 서류 필요없이 대출 한도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NH모바일전세대출+무직자 대출

서울보증보험 전세대출

한국주택금융공사 일반 전세대출

주택도시보증공사 전세대출

05-농협-무직자-대출-전세자금-대출

마지막으로 알아볼 농협 전세자금 대출은 소득증빙이 어려운 무직자 분들도 이용할 수 있는 NH모바일전세대출+ 상품입니다.

NH모바일전세대출+ 대출 자격은 만 19세 이상의 성인으로 부동산 중개업소를 통해 보증기관별 취급 가능한 임차보증금을 총족해야 합니다.

또한 임차보증금의 5% 이상의 계약금을 지급한 자로 무직자인 경우 서울보증 보험 및 주택도시보증 공사에서 보증서 발급이 가능한 자로 제한하고 있습니다.

주택 조건으로는 부부의 경우 합산 주택이 1주택인 자를 대상으로 부부 합산 연소득이 1억원 이하여야 되며 보유 주택 가액이 9억원 이하인 가구만 대출이 가능합니다.

만약 부부가 아닌 경우에는 무주택자만 신청이 가능하다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대출한도의 경우 보증기관 별로 차등적으로 적용되고 있으며 대표적인 전세보증기간관인 서울보증보험 전세대출, 한국주택금융공사 전세대출, 주택도시보증공사 전세대출 한도에 대해 간략히 정리해보겠습니다.

서울보증보험 전세대출

서울보증보험 전세대출의 경우에는 최대 5억원으로 1주택 가구는 최대 3억원까지 대출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대출한도 기준은 서울보증보험 신용등별로 보증한도를 산정하고 있으며 주택임차보증금의 80%, 매매시세의 80%에서 선순위 설정금액을 차감한 금액 중 가장 적은 금액 이내로 설정하고 있습니다.

서울보증보험 전세대출은 당행 및 타 금융기관에서 전세대출을 받고 있을 경우 중복 대출이 불가능하여 대출이 가능합니다.

한국주택금융공사 일반 전세대출

한국주택금융공사 일반 전세대출의 경우 보증한도 및 임차보증금의 최대 80%이내까지만 이용이 가능합니다.

주택도시보증공사 전세대출

주택도시보증공사 전세대출 중 청년 및 신혼 부부 경우 보증한도 및 임차보증금의 최대 90% 이내까지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일반 상품으로 전세대출을 이용할 경우에는 보증한도 이내에 이용이 가능하며 특약보증의 경우 주택임차보증금의 80%, 임차보증금 반환 보증액 80%, 신용등급별 권원보험 가입한도 최대 4억중 가장 적금 이내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600만원으로 3000억원을 만든 코인 투자자의 매매법 공유

비트겟 거래소 수수료 할인 50% 및 5,000USDT 증정금 이벤트 참여 방법

바이비트 거래소 수수료 할인 20% 및 30,000USDT 증정금 이벤트 참여 방법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