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피탈 무직자 대출 쉬운 곳, 즉시대출 금리비교

저번 포스팅을 통해서 무직자 대출 상품으로 저신용자, 연체자, 주부 등 소득 및 직업 상관없이 이용할 수 있는 은행권 대출 상품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이번에는 은행권 무직자 대출 상품도 이용하기 어려운 분들을 위해 캐피탈 무직자 대출 쉬운 곳으로 선정하여 정리했습니다.

자격 요건이 까다롭지 않고 소득증빙이 어려운 분들이라도 즉시 대출이 가능하니 조건 및 대출 정보에 대해 살펴 본 후 본인에게 맞는 대출을 이용하길 바랍니다.


< 글의 순서 >


캐피탈 무직자대출 쉬운 곳

KB캐피탈 무직자대출- 소액론 신용대출

롯데캐피탈 무직자대출- 엘론

한국캐피탈 무직자 대출- 신카론

우리금융캐피탈 무직자 대출-카드 사용자

OK캐피탈 무직자 대출- 개인 신용대출

하나캐피탈 무직자 대출- e하나 신용대출

BNK캐피탈 무직자 대출- 신용대출

NH캐피탈 무직자 대출- 모바일 즉시 대출

현대캐피탈 무직자 대출- 자동차 담보 대출

에큐온캐피탈 무직자 대출- auto 담보 신용대출

캐피탈 무직자 대출 후기- 금리비교

함께보면 좋은 글

신용조회 등급하락 불이익 있을까? 대출 한도 조회 알아둘 내용

마이너스 통장이란, 뜻 쓰는이유 및 개설자격 (연계가능)

직장인 재직증명서 발급방법 2가지, 인터넷 양식 첨부

급전 필요할 때 구하는 방법, 디시 후기 포함 꿀팁 방출 (업로드 예정)

무직자 500만원 대출 쉬운 곳 (업로드 예정)

무직자 모바일 즉시대출 가능한 곳, 궁금한점 모아보기 (업로드 예정)

무직자 200만원 급전 대출 필요하다면, 조건 및 후기 (업로드 예정)

무직자 전세자금대출 쉽게 받는법, 버팀목 받을 때 필수 (업로드 예정)

KB 캐피탈 무직자대출- 소액론 신용대출

01-kb 캐피탈-무지작-대출-소액론

가장 먼저 소개시켜드릴 무직자 캐피탈 대출 상품은 국민은행에서 운영하고 있는 소액론 신용대출 캐피탈입니다.

KB캐피탈 소액론 신용대출은 소득증빙이 어려운 무직자 분들도 만 25세 성인이라면 제출 서류 없이 누구나 즉시 대출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대출한도는 최소 200만원부터 최대 1,000만원으로 금리 최소 연 4.8%부터 신용 점수에 따라 차등적으로 적용되고 있습니다.

캐피탈 대출 상품 중에서도 저금리 무직자 즉시 대출 상품으로 다른 캐피탈 대출보다 이자 부담을 낮출 수 있습니다.

대출기간은 기본적으로 6개월부터 최대 72개월까지 이용이 가능하며 6개월, 9개월, 12개월, 18개월,24개월, 36개월, 48개월, 60개월, 72개월로 선택이 가능합니다.

또한 대출 기간 만기 시 본인이 원할 경우 최대 6년까지도 연장 신청이 가능합니다.

대출 상환 방법은 원리금 균등분할상환으로 진행하고 있으며 중도상환 수수료가 발생되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KB캐피탈 대출 중도상환 수수료의 경우 대출 기간 12개월 이내는 0.3%, 12개월 이상은 1.3%의 수수료가 발생되니 조기 상환 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롯데 캐피탈 무직자대출- 엘론

02-롯데-캐피탈-무직자-대출-엘론

다음으로 소개시켜드릴 상품은 캐피탈 대출로도 유명한 업체인 롯데캐피탈 무직자 대출 엘론 상품입니다.

롯세캐피탈 엘론 대출은 신용카드를 보유하고 있는 고객을 대상으로 사용 내역 실적이 있는 분이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대출 한도는 최대 6,000만원까지 가능하며 최대 한도 이내를 기준으로 신용도에 따라서 이용할 수 있는 한도가 차등적으로 적용됩니다.

또한 본인이 소유하고 있는 토지, 주택, 자동차 등의 부동산 소유권을 증빙하면 별도의 담보 설정 없이도 최대 한도 대출을 이용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대출 금리는 최저 연 7.1%부터로 국민캐피탈 다음으로 저금리로 이용할 수 있는 대출이며 본인 신용도에 따라서 차등적으로 금리가 적용되고 있습니다.

이용할 수 있는 대출 기간은 최소 1년~ 최대 6년까지로 대출하는 한도 금액에 따라서 기간이 정해지고 있습니다.

대출 상환방법은 원금 균등분할상환 방식을 가지고 있으며 롯데캐피탈도 조기 상환 시 중도상환 수수료가 발생됩니다.

중도상환수수료는 대출 기간에 따라서 차등적으로 정해지며 기본적으로 0%~ 2%까지 수수료가 발생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한국 캐피탈 무직자 대출- 신카론

한국캐피탈 업체도 무직자 캐피탈 대출 상품으로 유명한 업체로 한국캐피탈 무직자 대출 신카론 상품은 신용카드를 보유하고 있는 고객을 대상으로 대출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신용카드 사용자 중 2개 이상의 카드사를 보유한 고객으로 카드사 모두 개설한지 1년이 넘어야 대출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대출 한도는 최대 3,000만원까지로 본인의 신용도에 따라서 차등적으로 적용되며 주택을 보유하고 있다면 우대 조건으로 대출이 가능합니다.

대출 방식은 송금, 카드, 송금+카드 방법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금리는 최소 연 16.99%부터이며 최대 60개월까지 대출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한국캐피탈 신카론 상환방식은 원금 균등분할상환으로 조기 상환을 할 경우 중도상환 수수료 2%가 발생됩니다.

OK 캐피탈 무직자 대출- 개인 신용대출

OK캐피탈 개인 신용 대출은 소액 대출이 가능한 상품으로 자영업자, 프리랜서, 주부, 근로소득자를 대상으로 하고 있습니다.

03-ok케피탈-무직자-대출

대출 한도는 100만원부터 최대 5,000만원까지 이용이 가능하여 무직자 소액 대출, 고액 대출 모두 이용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금리는 최소 연 7.9%로 최소 금리는 낮은 편이지만 이용하는 대출 한도가 높아질 수록 적용되는 금리도 한도에 따라서 높아지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대출 기간은 최소 12개월부터 최대 60개월까지로 기간 내 원리금 균등분할상환 또는 만기일시상환 방식을 가지고 있습니다.

조기 상환을 할 경우 중도상환 수수료가 발생되어 최소 0%부터 최대 2%까지의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하나 캐피탈 무직자 대출- e하나 신용대출

04-하나-캐피탈-무직자-대출

하나은행에서 판매중인 하나캐피탈 e하나 신용대출으 모바일을 통해서 즉시 대출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e하나 신용대출 상품은 직장인이 많이 이용하는 상품이지만 대출 한도 산정이 가능하면 무직자 분들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자격 조건으로 직장인의 경우 현 직장에서 최소 6개월 이상 재직 국민건강보험에 가입되어 있는 자로 선별하고 있습니다.

또한 무직자의 경우 당사 심사 기준에 의해 대출 한도가 산정되면 별도의 소득증빙 없이도 하나 캐피탈 e하나 신용대출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대출한도는 최대 5,000만원까지로 금리는 최소 연 5.9%로 롯데캐피탈, 우리캐피탈 다음으로 낮은 금리를 적용한 상품입니다.

이용 가능한 대출 기간은 최소 12개월부터 최대 60개월로 원리금 균등분할상환 방식의 상환 체계를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하나캐피탈은 조기상환을 하더라도 중도상환 수수료가 발생되지 않아 여유금이 있다면 조기 상환 수수료 걱정 없이 이자 부담을 낮출 수 있습니다.

BNK 캐피탈 무직자 대출- 신용대출

BNK캐피탈에서 진행하는 신용대출 상품은 개인이나 개인사업자 분들이 이용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특히나 자영업자 분들 중에서 급한 자금 마련을 위해 높은 한도가 필요한 분들이 이용하기 좋은 대출로 최대 1억 5,000만원까지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대출 한도는 최소 300만원부터 최대 1억 5,000만원까지로 최저 연 4.8%의 금리를 적용하고 있어 한도 대비 낮은 금리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높은 한도로 1금융권 만큼의 저금리로 이용이 가능하며 최대 10년까지 대출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대출 기간 3년을 초과하면 조기 상환을 하더라도 중도 상환 수수료가 발생되지 않아 부담 없이 조기상환이 가능합니다.

NH 캐피탈 무직자 대출- 모바일 즉시 대출

05-nh캐피탈-무직자-대출

NH캐피탈에서 진행하고 있는 무직자 모바일 즉시 대출은 조건만 만족한다면 모바일을 통해서 대출 한도 금액을 즉시 대출로 이용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대출 자격 조건은 NICE 신용점수 738점 이상인자로 NH농협 캐피탈 보증서 발급이 가능한 고객을 대상으로 하고 있습니다.

대출 한도는 최대 1,000만원까지이며 적용 금리는 농 축협별로 차등적으로 적용되기 때문에 모바일 한도 조회를 통해서 정확한 금리 조회가 가능합니다.

이용 가능한 기간은 거치기간 없이 최대 1년 이내이지만 만약 상환방식을 원리금상환 장동이체일과 상환기일을 일치할 경우에는 최대 13개월까지 연장할 수 있습니다.

NH캐피탈 무직자 대출 신청 중에서 분할상환 원리금 지급을 연속 2회 연체하였거나, 고객 회생 및 파산절차가 진행된 내역이 있다면 보증서 사고가 발생되어 신용등급이 떨어질 수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금리는 최소 연 6%~ 7%로 최대 금리 또한 낮은 편이며 신용등급과 무관하게 금리를 산출하고 있습니다.

또한 중도상환 수수료가 발생되지 않아 수수료 부담 없이 조기 상환을 하여 이자 부담을 줄일 수 있습니다.

현대 캐피탈 무직자 대출- 자동차 담보 대출

06-현대캐피탈-무직자-대출

현대캐피탈 자동차 담보 대출은 자동차를 소유하고 있는 고객이라면 소득 및 직업이 없는 무직자도 별도의 절차 과정 없이 대출을 이용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대출 자격 요건으로는 본인 명의로 된 차량을 3개월 이상 보유하고 있다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합니다.

대출한도는 최대 5,000만원으로 금리 최소 연 2.9%를 적용하여 낮은 금리로 대출을 이용할 수 있는 무직자 캐피탈 대출입니다.

최고 금리도 17.9%로 법정 최고 금리까지 인상되지 않아 저신용자인 무직자 분도 다른 대출 상품에 비해 낮은 금리를 적용받을 수 있습니다.

중도상환 수수료도 발생되지 않아 여유금이 있을 경우 수수료 부담 없이 조기 상환이 가능합니다.

대출 기간은 최대60개월까지이며 원리금 균등분할상환 방식을 체결하고 있으며 상환 기간은 연단위로 12개월, 24개월, 36개월, 48개월, 60개월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에큐온 캐피탈 무직자 대출- auto 담보 신용대출

에큐온 캐피탈 auto 담보 신용대출도 자동자 담보로 별로의 소득증빙 필요없이 대출을 이용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자격 요건은 자동차를 보유하고 있는 고객 중에서 직장인, 자영업자, 프리랜서, 주부를 대상으로 하고 있습니다.

에큐온 캐피탈 auto담보 신용대출은 현대캐피탈 자동차 대출과는 다르게 신청 가능한 차종이 따로 정해져 있으며 해당 차종의 경우에만 대출 이용이 가능합니다.

이용 가능한 차종으론 국산/ 외제 승용, rv, 승합, 1.5톤 이하 차량으로 출고 이후 10년 이내의 차량으로 제한하고 있습니다.

또한 최소 300만원 이상인 차량을 기준으로 하고 있기 때문에 차량가액이 300만원 이하인 소유자인 경우에는 담보 대출 이용이 불가능합니다.

대출 한도는 최대 4,000만원까지로 자동차의 현 시세와 당사 내부 기준에 따라서 이용할 수 있는 대출 한도를 결정하고 있습니다.

대출 금리는 최소 연 6.9%부터로 최대 5년까지며 원리금 균등분할 또는 원금 균등분할 상환 방식으로 하고 있습니다.

auto담보 신용대출은 중도상환 수수료 2%가 발생하여 조기 상환을 할 경우 수수료가 발생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캐피탈 무직자 대출 후기- 금리비교

캐피탈 무직자 대출 즉시 가능한 상품으로 총 11 곳을 선정하여 대출 조건, 한도, 금리 등 대출 정보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금리를 비교해보면 kb캐피탈, 롯데캐피탈, ok캐피탈, 현대 캐피탈이 1금융권 은행만큼 낮은 금리를 적용하고 있습니다.

또한 별도의 소득증빙 없이 자동차를 소유하고 있다면 고액 대출이 가능한 현대캐피탈, 에큐온캐피탈 상품을 알아보았는데요

에큐온캐피탈 보다 현대 캐피탈 담보 대출이 자격 요건이 까다롭지 않고 저금리로 이용할 수 있어 담보 대출을 생각하고 있는 분이라면 현대 캐피탈 이용을 추천드립니다.

600만원으로 3000억원을 만든 코인 투자자의 매매법 공유

비트겟 거래소 수수료 할인 50% 및 5,000USDT 증정금 이벤트 참여 방법

바이비트 거래소 수수료 할인 20% 및 30,000USDT 증정금 이벤트 참여 방법

Leave a Comment